[신년인사] 이시종 충북지사
[신년인사] 이시종 충북지사
“도민의 삶의 질을 더욱 높이겠습니다”
  • 충남일보
  • 승인 2014.12.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꿈과 희망이 가득찬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특히 화합과 진취적인 기상을 상징하는 청양(靑羊)처럼‘함께하는 충북, 행복한 도민’을 향해 신나게 달려 나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충북도정이 민선5기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민선6기 도민행복시대를 향해 힘찬 항해를 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160만 도민과 이언구 도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도의원님, 그리고 1만3000여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선6기가 본격 시작하는 올해는 전국대비 ‘충북경제 4%’와 160만 ‘도민행복시대’의 비전을 본격적으로 실천해 가는 첫 해가 됩니다.
그동안 우리 모두 정성껏 가꿔온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이 서서히 결실을 맺기 시작하는 한해입니다.
그리고 희망이란 단어가 우리를 설레이게 하는 해입니다.
지난해 한국산업연구원이 소득과 인구추이를 비교하여 전국 시도를 6등급으로 분류한 결과, 우리 충북이 최고등급인 ‘성장A지역’으로 평가받은데 이어, 통계청이 발표한 2013년도 시도별 경제성장률 비교에서도 우리 충북이 전국평균 2.7%보다 월등한 7.4%의 고성장률로 전국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도민 여러분! 을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모두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