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문화제 후원사, (주)진로에 감사패 전달
백제문화제 후원사, (주)진로에 감사패 전달
제53회 백제문화제 행사 홍보 지원사업 2억1650만원 후원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7.12.0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는 향토문화제의 새 지평을 연 제53회 백제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았던 백제문화제 공식 후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이완구 도지사는 (주)진로에 홍보후원에 대한 감사패를 5일 전달했다.
참이슬 진로는 지난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개최된 백제문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행사 홍보용 광고비 등 지원사업에 총 2억1650만원을 후원했다.
백제문화제 행사와 관련해 공식주류로 인증을 받고 행사 파트너로서 지역신문 광고, 포스터광고, 홍보차량 지원, 주류와 석수 지원과 함께 전국에 출시되는 소주제품인 무설탕 참이슬fresh와 참진이슬로백라벨 광고를 했다.
올해 백제문화제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전국적인 축제를 넘어 세계적인 명품축제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고 지역경제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이슬 진로는 주류의 명가로서 세계화를 추구해나가는 경영이념을 구현키위해 지역사회 스포츠발전과 의료 및 복지, 문화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가동,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준수하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으며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사회환원 목표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진로는 2010년까지 백제문화제가 세계적인 문화제로 성장하는데 홍보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당해 행사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