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오픈 특강 ‘상상마케팅스퀘어’
대학생 오픈 특강 ‘상상마케팅스퀘어’
KT&G, 대학생 4천여 명 대상 유명 마케터들 생생한 강의 제공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5.04.0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사장 민영진)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강연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퀘어’를 오는 5월 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4개 지역 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상상마케팅스퀘어는 KT&G의 대표적 교육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쿨’의 사전 특강으로, 대학생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고 배움의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오픈 특강은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강인원과 강연횟수를 대폭 확대했다.
올해 강연에서는 스마트폰 배달앱 서비스 ‘배달의 민족’ 장인성 이사를 포함한 7명의 강사들이 마케팅 기본개념과 실무사례, 셀프마케팅 등을 주제로 강의를 펼치며,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4개 지역에서 총 16회로 진행된다.
상상마케팅스퀘어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3일부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본 프로그램인 ‘KT&G 상상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처음 시작돼 현재까지 총 8회에 걸쳐 1만 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했으며, 취업포털 잡코리아 등에서 선정한 ‘대학생·취업준비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마케터 분야’에서 2013년부터 2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