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암역 삼정그린코아’ 분양 대박 예감
‘판암역 삼정그린코아’ 분양 대박 예감
견본주택 오픈 후 주말 3만여 명 방문객 북적… 20일 특별공급·21일 1순위·22일 2순위 청약신청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5.05.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암지구 도시개발사업인 판암역 삼정그린코아가 지난 15일 견본주택을 열자마자 말 그대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른 아침부터 방문객이 몰려들기 시작해 오후까지도 입장을 기다리는 줄이 판암성당까지 수Km나 이어지며 줄어들 줄을 몰랐다.
주말에는 방문객들이 더 몰려들어 삼정기업에 따르면 견본주택 공개 당일 다녀간 방문객은 1만여 명, 주말까지 3만여 명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견본주택 오픈 이후 주말동안 판암역 삼정그린코아에 몰린 수많은 인파는 도시개발지구로 지정된지 8년 만에 착공되는 이번 사업에 쏠린 지역민들의 기대와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짐작케 한다.
삼정기업 관계자는 “아파트 분양에 이처럼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은 대전에서는 보기드문 현상이라며 동구에서 오랜만의 대단지 분양이라 기대를 가지기는 했지만 이 정도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올지는 몰랐다.”며 놀라워했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단지내 시설, 설계 등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단지로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대단지에 걸맞는 풍부한 운동시설과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어린이놀이터 등 단지내 시설에서도 세심하게 입주민을 배려했다.
판암에서는 최초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등 최신 시설의 원스톱 특화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해 단지내에서 건강과 여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혁신적인 평면설계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펜트리, 드레스룸 등 쓰임새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패밀리 다이닝 공간 등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트렌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스타일의 고급스런 공간을 실현했다.
실제로 견본주택을 둘러본 소비자들은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를 통해 30년간 전국에서 고품질 아파트를 건설하며 인지도를 높여온 삼정기업에 대한 이미지가 더 좋아졌다며 대기업 브랜드에 밀리지 않는 설계와 평면이라고 입을 모았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남향위주의 단지배치, 필로티설계를 적용해 일조, 통풍, 개방감을 더욱 높이고 지상에는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녹지공간을 최대화해 쾌적한 단지내 환경을 조성한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입지로는 이미 합격점을 받은 상태다. 지하철 판암역 100m거리의 초역세권, 판암I.C와 가까운 편리한 교통에 주거단지 앞으로 중심상업지구 개념의 로드형 상가가 조성될 예정이며 인근 가오지구와 생활권을 공유함으로써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지역의 명산인 식장산 조망권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나 삼정그린코아 1단지와 2단지 사이에 1만1261㎡(약 3400여 평)규모의 근린공원이 위치해 내집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다. 또 지구내 소공원을 비롯, 어린이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으로 어느 곳보다도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20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1일에 1순위, 22일에 2순위 청약신청을 받는다.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핸드백, 스마트TV, 냉장고, 압력밥솥, 에어프라이어 등 경품행사를 마련하고 견본주택 방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V, 노트북, 로봇청소기, 자전거, 상품권, 각티슈 등을 증정한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지하 2층~지상 25층 1단지 16개동 1245세대와 지하3층~지상 21층 2단지 4개동 320세대 총 1565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별로는 ▲59㎡ 526세대 ▲69㎡ 245세대 ▲72㎡ 587세대 ▲76㎡ 201세대 ▲84㎡ 6세대로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동구 판암동 310-9번지, 판암역 앞 현장 내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042-622-30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