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주), 사랑의학교 장학금 전달
SK이노베이션(주), 사랑의학교 장학금 전달
서산시교육지원청에서 추천한 87명에 지원 예정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5.08.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이노베이션(주)는 지난달 31일 충남 서산시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SK이노베이션 사랑의학교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은 (좌측부터) 이형복 공장장과 한석천 교육장, 정진옥 충남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SK이노베이션(주) 제공]

SK이노베이션(주)(대표이사 정철길)는 지난달 31일 충남 서산시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이형복 SK이노베이션(주) 공장장, 한석천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정진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SK이노베이션 사랑의학교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SK이노베이션(주)는 지난 2013년부터 서산시 관내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초등학교 46명, 중학교 26명, 고등학교 11명, 특수학교 4명 등 서산시교육지원청에서 추천한 87명에게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이형복 공장장은 “우리나라와 우리지역의 미래는 아이들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우리 SK이노베이션에서도 아동분야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의 사랑과 관심이 집중된 만큼 우리의 꿈과 미래가 한층 밝아지기를 염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