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산학협력 페스티발 개최
호서대학교, 산학협력 페스티발 개최
창업문화에너지콘서트·동아리로드쇼 등 프로그램 설정
  • 유명환 기자
  • 승인 2015.09.2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서대학교는 22일 아산캠퍼스 체육관에서 산학협력단이 주최하고 LINC사업단, 창업지원단이 주관해 ‘2015 Venture 1st 산학협력 페스티발’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호서대학교 제공]

호서대학교는 22일 아산캠퍼스 체육관에서 산학협력단이 주최하고 LINC사업단, 창업지원단이 주관해 ‘2015 Venture 1st 산학협력 페스티발’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5 Venture 1st 산학협력 페스티발’은 호서대학교의 산학협력 성과 확산 및 창조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으며, 특히 호서대학교 축제가 진행되는 22일에 진행돼 산학협력이 대학-학생-기업이 하나가되는 페스티발로 큰 의미가 있다.
이번 산학협력 페스티발을 공동 주관한 LINC사업단과 창업지원단은 각 사업단별 특성을 극대화 하여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취업·창업박람회, 창업문화에너지콘서트, 호서FC프로그램, 창업동아리로드쇼, 창업문화콘서트, 청년氣UP樂카니발 등의 프로그램을 설정해 다양한 산학협력과 창업지원 사업을 소개했다.
또 이번 행사는 호서대 뿐만 아니라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충청권 산학협력중개센터가 참여했으며, 충청권 비즈쿨 업무협약 고교  6개교(천안상업고, 천안여자상업고, 광천제일고, 논산여자상업고, 세종여자고,  아산고)에서 400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