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따뜻한 사랑 나눔 행렬 줄이어
공주, 따뜻한 사랑 나눔 행렬 줄이어
‘희망 2016 나눔 캠페인’ 집중 성금모금행사 열려
  • 길상훈 기자
  • 승인 2015.12.0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주시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희망 2016 나눔 캠페인’의 집중모금 행사를 9일 공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사진 = 공주시청 제공]

공주시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희망 2016 나눔 캠페인’의 집중모금 행사를 9일 공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공주시청 대회의실에는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한 각계각층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며 본격적인 성금모금 운동의 서막을 알렸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어려운 지역 경제 가운데에서도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의 소중한 저금통부터 시민, 단체, 기업들의 자발적인 성금모금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집중모금행사에는 315명의 온누리 공주시민들이 고맛나루 장터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167만 원 상당의 쿠폰과 마일리지를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솔브레인 1500만 원, 애터미(주)가 1억5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자발적인 기부 행렬이 이어졌다.
또 ㈜우석건설 박해상(67) 대표는 앞으로 5년간 1억 원을 기부하기로 약정하면서 고액 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에 가입, 공주지역에서 사계절영농조합 박규년 대표,  애터미(주) 도경희 사장에 이어 3번째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인증패를 받아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이날 행사 전에는 ▲세대건설(주) 1000만 원 ▲전통궁중칼국수, 백제새마을금고, 공주중앙장로교회, 꿈의교회 각 500만 원 ▲한국산림아카데미(7기생 산림최고경영자과정 일동)가 115만 원의 성금을 기탁해 지역을 훈훈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