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대학취업지원관사업 3년 연속 선정
백석대, 대학취업지원관사업 3년 연속 선정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6.01.1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5년 대학취업지원관사업’에서 우수대학에 3년 연속 선정됐다.
백석대학교는 지난 2013년부터 이번 사업이 선정돼 3명의 취업지원관을 지원받았으며, 1:1 맞춤형 진로·취업상담과 입사지원서 및 면접 클리닉 등을 통한 취업알선, 취업정보 제공 등 체계적인 취업지원시스템을 운영했다. 
또 KT&G상상취업캠프, 데일카네기리더십 과정과 자격증 취득프로그램 및 강소기업체험, 취업스터디운영 등 학생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와 함께 백석인재개발시스템(BEST)을 구축해 학생의 입학부터 전 생애주기에 대한 경력관리와 함께 본인의 목표 진로 및 취업에 필요한 역량을 스스로 개발할 수 있도록 했다.
박정란 취업진로지원처장은 “재학생의 진로설정 부터 취업프로그램을 통한 취업능력 강화와 경력관리를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우수대학으로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학생들의 눈높이와 산업체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우리대학 학생들의 취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학취업지원관사업은 고용노동부가 대학생의 취업촉진과 수월성 제고를 위해 전국 100여 개 대학에 취업지원관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