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철 서천경찰서장 초도순시
전재철 서천경찰서장 초도순시
지구대·파출소 등 방문
  • 황인경 기자
  • 승인 2007.02.01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재철 서천경찰서장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3일동안 서천경찰서 산하 3개 지구대 2개 파출소 2개 분소에 대한 초도순시를 실시했다.
[서천] 지난 22일 취임한 전재철 서천경찰서장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3일동안 서천경찰서 산하 3개 지구대 2개 파출소 2개 분소에 대한 초도순시를 실시했다.
금강지구대를 시작으로 한 이번 순시를 통해 전재철 서장은 서천은 범죄발생에 있어서는 타 지역에 비해 비교적 안전한 곳이라 할 수 있지만 열악한 교통안전시설 등을 고려했을 때 교통사고 발생은 아직 만족할 만한 수준에 이르지 못했고,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금융기관 강력범죄 등 주민 안전도를 해하는 범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대책이 요구되어 진다고 말하였다.
또 지구대장·파출소장 등 지역경찰관리자는 업무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관내 제반사정에 대한 철저한 파악으로 소속 지역경찰관들에게 무조건적인 지시보다는 쉽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지시와 이에 따른 업무가 형성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재철 서장은 지역경찰관서 초도순시이외에 지역 유관기관 단체장 및 마을어른신들과의 접견에서도 지역주민들의 고충등을 직접 청취하고, 경찰업무에 많은 관심으로 잘된 점에 대해서는 아낌없는 칭찬을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엄한 꾸중을 당부하면서, 보다 더 주민과 친숙할 수 있는 서천경찰로 거듭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