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KBS 전국노래자랑’ 공주에 온다!
8일 ‘KBS 전국노래자랑’ 공주에 온다!
공산성·송산리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1주년 기념
  • 길상훈 기자
  • 승인 2016.06.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산성 송산리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KBS 전국노래자랑이 공주시에서 열린다.
공주시는 오는 8일 오후 1시 공주시 금강신관공원 특설무대에서 KBS 한국방송공사가 주관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노래자랑에서는 태진아, 배일호, 김혜연, 유지나, 주연아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함께 공주시 전 지역에서 출전한 참가자들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5일까지 공주시청 미디어담당관실이나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거나 전자우편(se666666@korea.kr)으로 신청하면 되며, 예심은 6일 오후 1시부터 공주 고마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전자우편의 경우 제출 시 반드시 전화 확인이 필요하며, 신청 서식은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공주시청 홈페이지(www.gongju.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녹화 방송분은 8월 7일 일요일 12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미디어담당관실(041-840-8322)로 문의하면 된다.
오시덕 시장은 “이번 KBS전국노래자랑은 시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은 물론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0년에 시작한 KBS 전국노래자랑은 35년 가까운 전통으로 현재까지 많은 국민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