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시멘트·㈜이에스산업 김호영 대표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수상
은성시멘트·㈜이에스산업 김호영 대표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수상
한국언론연합회 주관, 자랑스러운 칭찬주인공 나눔 봉사부문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6.10.2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읍 인평리에 위치한 은성시멘트와 ㈜이에스산업 김호영 대표가 지난 15일 국회의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6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나눔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자랑스러운인물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가 주관하는 이 시상식은 국가발전과 지역사회발전에 각 해당 분야에서 지대한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을 선정해 입법부와 행정부, 사법부, 지방자치단체, 국가인권위원회, 각 정당, 각 정당, 시민사회단체, 언론기관 등이 다함께 참여해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이다.
수상자들은 신문과 방송을 이용 전국민들에게 홍보해 국가와 지역발전에 기여한 인재 발굴과 칭찬문화에 전국민이 참여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김호영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저한테 과분한 상인 것 같습니다. 저보다도 훨씬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 저에게 이런 상을 주신데는 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채찍으로 받아 들이겠다”라며 “그동안 JC에서 배운 지도역량 개발과 지역사회개발 메뉴얼을 통해 내 지역 태안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충남일보 문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