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서면사랑후원회, 어르신 보행보조기 나눔행사
서천서면사랑후원회, 어르신 보행보조기 나눔행사
  • 오희준 기자
  • 승인 2016.11.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는 지난 8일 서면 면민의집에서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 48명에게 보행보조기를 전달했다. [사진 = 서천군 제공]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는 지난 8일 서면 면민의집에서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 48명에게 보행보조기를 전달했다.
금번 사업은 올해 서면행복택시, 행복경로당 어르신 고양국제 꽃박람회장 견학, 장수사진 전달 등 어르신들을 위한 각종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을 벌인 서면사랑후원회의 금년도 완결판 사업이다.
행사를 주관한 김형천 회장은 “보행보조기가 걷기가 불편하신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여생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조순희)의 1004봉사단에서 손맛사지, 수지침, 국수나눔 봉사활동으로 행사에 도움을 주었고, 서천올레색소폰, 서면난타, 헬리아밸리댄스, 가수 김수환 등이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이진우(김부류식협회장), 최성배(명광수산 대표), 유정임(서면사랑후원회 재무부장)씨 등 3명에게 서면사랑후원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서천군수 표창장이 전달됐다.[충남일보 오희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