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U-19 대표팀 코치진 확정… 내달 서귀포 훈련
‘새출발’ U-19 대표팀 코치진 확정… 내달 서귀포 훈련
  • 연합뉴스
  • 승인 2016.11.2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19세 이하(U-19) 대표팀 신태용 신임 감독이 팀 정비에 나선다.
대한축구협회는 29일 “신 감독이 코치진과 다음 달 제주 훈련 소집 명단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코치로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때 신 감독을 도왔던 전경준 코치, 성남 일화 시절 신 감독과 함께 선수생활을 한 김해운 골키퍼 코치와 이달 초 U-19 수원컨티넨탈컵 대회에서 선수들을 지도했던 공오균 코치가 선임됐다.
다음 달 11~23일 제주 서귀포에서 실시할 훈련에는 청소년 대표팀 사상 최대규모인 34명이 소집됐다.
소속팀의 리그 경기에 참가하고 있는 ‘바르셀로나 듀오’ 이승우와 백승호 등 유럽파는 이번 소집에서 제외됐지만, 지금까지 U-19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던 선수 대부분을 불러 기량을 파악한다는 계획이다.
신 감독은 “선수들을 아직 확실히 모르는 만큼 이번 소집은 개개인의 기량과 특성을 알아가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U-19 대표팀 제주 소집 명단(34명)
▲GK = 송범근(고려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이준(연세대), 문정인(울산 현대고)
▲DF = 이유현(단국대), 최익진, 정태욱(이상 아주대), 이정문(충남기계공고), 우찬양(포항 스틸러스), 장재원(울산 현대고), 윤종규(신갈고), 김민호(연세대), 김석진(한양대), 최재영(포철고), 강윤성(대전 시티즌)
▲MF = 김건웅(울산 현대), 김시우(광주FC), 한찬희(전남 드래곤즈), 이승모(포항제철고), 박상혁(수원 매탄고), 이상헌(울산 현대고), 김진야(인천 대건고), 임민혁, 김정환(이상 FC서울), 박한빈, 김대원(이상 대구FC), 황원준(건국대), 이동준(숭실대)
▲FW = 하승운(영등포공고), 오인표(성균관대), 최범경(광운대), 강지훈(용인대), 원두재(한양대), 조영욱(서울 언남고)[충남일보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