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이·통장들과 시정 발전방향 머리맞대
당진시, 이·통장들과 시정 발전방향 머리맞대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6.12.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는 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14개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과 함께 시정 발전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김홍장 시장 주재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시장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평소 행정의 일선에서 봉사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정 건의사항을 수렴해 지역 현안에 대해 소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이·통장들은 면천읍성 복원사업과 시도1호선 확포장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건의했다.
또 국도32호선 신호체계 정비와 겨울철 설해대책 지원, 신평 거산리 용수로 복개공사, 당진3동 청사부지 선정, 군부대 이전사업 추진 촉구 등 시정 주요사업과 읍면동의 주민불편사항에 대해 다양한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김 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이·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마을의 리더이자 봉사자로서 시정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한 뒤 “간담회에서 제시해 주신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소관부서의 빠른 건토를 통해 적극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 앞서 이명주 지회장을 비롯해 13개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김홍장 시장에게 전달했다.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