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송년감사 핸드백 초대전·스포츠 방한용품 특집전 등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6.12.0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1층 랜드마크에 불꽃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층 동문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는 갤러리아 나눔트리 이벤트가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메이크어위시 우체통에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응원하는 엽서를 넣어주면, 엽서 10장이 모일때마다 로봇산타가가 만든 특별한 나눔박스가 아이들에게 전달되며, 행사종료후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상품권 5만 원을 총 13명에게 증정한다.
또 갤러리아홈페이지 및 전단에 있는 QR코드와 로봇산타 퍼즐을 맞추면 성공할때마다 메이크어위시 재단에 100원씩 기부가 된다.
또 당일 15만 원이상 구매고객께 9~11일까지 3일간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MSGM 콜라보레이션 캡슐컬렉션의 메인 캐릭터 강아지 빠네가 프린트된 멀티백을 지하 2층, 3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한다.
층별행사장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3층 행사장에서는 신진 디자이너 패션위크 행사가 9~15일까지 진행되 그레이앙, 분더캄머, 지아베크, 스튜디오 지 등 신진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트렌디한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이월슈즈전과 아이더 겨울상품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휠라골프 겨울 특가전, 힐피거데님 클리어런스 행사가 진행되며, 5층 아동의류 행사장에서는 톰키드, 프랜치켓, 빈, 무냐무냐 브랜드가 참여한 아동의류 2016 마감전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도 스페셜 상품전과 캐주얼 아우터 특집전이 펼쳐진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