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쁘, 대전 WTA 투자의향서 체결
에디쁘, 대전 WTA 투자의향서 체결
-국내 최대 투자사 AVA엔젤클럽과 3억원 규모 MOU 체결-
  • 전강현 기자
  • 승인 2016.12.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에디쁘(회장 박두헌)가 지난 13일 대전컨벤션센터(DCC) 투자유치설명회(IR)에 참가해 참가투자사 AVA엔젤클럽으로부터 3억원 규모의 투자의향서(MOU)를 체결했다. 또 AVA엔젤클럽은 설명회 현장에서 에디쁘가 요구하는 40억 규모의 투자 유치에도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AVA엔젤클럽은 지난 4년간 150개의 스타트업에 투자했으며 벤처스타트업의 성장지원을 위한 엔젤투자 및 엔젤매칭을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엔젤클럽으로 현재 회원수는 약 4천명에 달한다.

이번 행사는 충남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단 주최로 진행됐으며 대전광역시,대전테크노파크,세계과학도시연합,KOTRA 등이 합동으로 주관했다.

주식회사 에디쁘는 세계 최초 특허받은 두피케어 5단계 솔루션과 천연유래성분을 이용한 두피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다. 이 회사는 서울 강남점을 비롯해 전국 4개 직영매장과 국내 75여개 지역 총판 및 대리점 등이 있다. 특히 해외지역으로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시와 중국 북경 및 상해 등 3개 직영지사도 운영하고 있다.

에디쁘는 현대인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성 탈모 환자들의 고민을 특허받은 5단계 솔루션과 천연유래 제품으로 지친 두피의 자연 치유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박두헌 회장은 “모든 국민이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세상이 됐으면 한다”면서 “이번 투자유치를 계기로 전 국민이 두피,탈모 걱정없는세상을 만드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일보 전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