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직거래 장터서 굿뜨래 상품 판촉활동
수도권 직거래 장터서 굿뜨래 상품 판촉활동
부여, 서울 양천구·강동구·영등포구 직거래장터 참여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7.01.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은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자매결연을 맺은 대도시와 부여읍 일원에서 굿뜨래 농식품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설맞이 직거래장터는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자와 소비자의 상호이익을 도모하고, 굿뜨래 농식품의 안정적인 판로개척을 통한 농가소득을 증대하고자 마련됐다.

군은 오는 24일~25일 자매결연을 맺은 수도권 지자체 서울시 양천구, 강동구, 영등포구에서 열리는 대도시 직거래장터에 참여해 굿뜨래 농식품 매장을 설치, 설 명절에 맞춰 제작한 선물세트와 우수한 굿뜨래 농식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부여의 대표 농산물인 딸기, 토마토, 사과, 배, 알밤, 산채나물 등 깨끗한 환경에서 재배된 고품질 농식품 위주로 판촉활동을 벌인다.

특히 현장판매는 물론 구청을 통해 사전 주문도 접수받아 설명절이 시작되기 전 공급해 판매수익을 높일 계획이다.

또 오는 24일에는 부여읍사무소 앞과 25일~27일 동부농협 행사장에서 직거래장터가 열린다. 사과, 배, 곶감, 버섯, 조청, 한과 등 20여 가지 부여군 대표 굿뜨래 농식품이 선보인다. 이번 오프라인 직거래장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울 경우, 설맞이 굿뜨래 상품이 판매되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굿뜨래장터 사이트를 방문해 구입할 수 있다.[충남일보 이재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