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관광 도시 이미지 홍보 총력
홍성, 관광 도시 이미지 홍보 총력
  • 백승균 기자
  • 승인 2017.02.1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관광 도시 이미지 구축을 위해 2월 16일부터 2월 19일까지 4일간 실시되는 2017년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 삼성도 코엑스 홀에서 실시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여행관련 기관·업체 등 300여개 단체가 참여하고 약 10만여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박람회이다.

홍성군은 충청남도와 협력하여 홍보를 위한 별도 부스를 설치하고 광천김, 쌀국수, 청정란 등 관내 특산물 판매관 2개 부수를 운영하여 시중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양질의 특산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형 TV(50인치)를 설치하여 군 관광홍보동영상, 홍주성천년 여행길 홍보 동영상 등을 상영하고 군 관광안내책자, 리플릿, 지도와 같은 홍보물 배부를 통해 많은 관람객에게 홍성을 알리고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홍성군의 주요 관광지와 홍성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특산물의 홍보를 통해 관광도시 이미지 구축과 함께 농·특산물 판매량 증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은 홍보관 운영과 더불어 홍성 역사인물축제 탈 쓰기, 즉석복권 뽑기, 오카리나 만들기 체험이벤트, 오카리나 공연, SNS 페이스북 4행시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로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충남일보 백승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