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이·통장 역량강화 위한 워크숍 개최
당진시, 이·통장 역량강화 위한 워크숍 개최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7.02.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가 27일 송악농협 대공연장에서 관내 이·통장 273명을 대상으로 이·통장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시는 역량강화 교육으로 최근 중시되고 있는 인권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지역리더 이·통장 인권 특강을 진행했으며, 시정 주요 사업과 새롭게 추진되는 시책에 대한 정보 공유와 소통을 위해 김덕주 자치행정국장, 신성철 경제환경국장, 박영수 건설도시국장이 직접 발표자로 나서 소관 국별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통장 업무에 밀접한 농정 시책에 대한 농업정책과장의 자세한 설명과 올해 이·통장 운영지원과 시정주요 홍보 및 협조사항에 대한 자치행정과장의 설명으로 시정 전반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워크숍에서는 그동안 이·통장연합회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명주 전임 지회장을 비롯한 퇴임 읍·면·동 협의회장 9명에게 김홍장 당진시장이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고등학생과 대학생 자녀를 둔 30명의 이·통장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또 당진시 이·통장연합회 임종억 신임 지회장의 취임식도 진행됐으며, 지회장을 비롯한 14개 읍·면·동 협의회장은 273명 이·통장들이 모두 모인 자리 앞에서 각자 인사를 통해 한해 주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새로운 각오를 다짐했다.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