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 테미도서관 직장인 위한 대출문고 운영
대전평생학습관 테미도서관 직장인 위한 대출문고 운영
  • 차종일 기자
  • 승인 2007.02.0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평생학습관 테미도서관에서는 2007년 이달부터 ‘직장인을 위한 대출문고’를 운영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책 읽는 부모의 모습을 보고 자란 자녀들은 어려서부터 스스로 책 읽는 습관을 길러 언어능력과 사고력 증진 뿐 아니라 현 입시제도에서 가장 중요한 논술능력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시간과 지리적 이유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워 가족들과의 독서생활화를 실천하기 어렵다.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 기관, 단체, 사업장을 방문해 도서를 대출해 줌으로써 직장인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함이다.
직장인들의 교양증진과 자기계발 및 전문성 신장에도 도움이 될 대출문고를 이용하고자 희망하는 기관·단체·사업장은 테미도서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리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new.dllc.or.kr/)에서 이용신청서를 다운 받아 팩스로 제출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고, 1개월간 30권의 자료를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테미도서관은 매월 2차례의 신간도서 입수로 최신 자료와 베스트셀러 그리고 어른대상 도서 뿐 아니라 어린이, 유아를 위한 도서도 다량 보유하고 있다.
또 직접 대출하러 오지 않고 대출하고자 하는 희망도서목록을 대출문고 업무담당자에게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하면 도서관 직원이 직접 방문해 대출문고 도서를 인수·인계해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소속 직원들의 독서생활화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여러 기관, 단체, 사업장의 적극적인 이용을 바라며, 대출문고에 관한 문의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테미도서관 (☎252-4593)으로 전화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