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순금 메달 출시
조폐공사,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순금 메달 출시
어버이 날·스승의 날 등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4.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배우자, 평생의 가르침을 준 옛 은사님께 사랑과 감사의 선물로 카네이션 순금 메달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 날, 부부의 날, 스승의 날 등 특별한 날에 변함없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품격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카네이션 순금 메달(순도 99.9%, 중량 3.75g, 직경 20mm)을 20일 출시한다.

메달의 앞면에는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빨간 카네이션이 채색되어 예술성을 높였고 뒷면에는 사랑을 담은 하트 모양의 무늬가 새겨져 있다. 메달에 압인된 홀마크는 순금 제품의 완벽한 품질을 보증한다.
보증서는 한쪽 면에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카드로 활용이 가능하다. 하트 모양의 투명한 아크릴 케이스에 포장해 받는 이들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5월 30일까지 2개 이상 구입 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유통주화세트(2만1000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20일부터 조폐공사 전자쇼핑몰(www.koreamint.com)과 전화(02-710-5228) 주문을 통해 판매하며 가격은 개당 24만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조폐공사 영업개발단 최성호 팀장은 “조폐공사는 예술성을 높인 고품위 아트메달부터 팬시한 선물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전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