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SNS/블로그 활용 농식품 마케팅 과정 교육생 모집
aT 농식품유통교육원, SNS/블로그 활용 농식품 마케팅 과정 교육생 모집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4.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오는 5월 18일과 19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SNS/블로그 활용 농식품 마케팅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에서는 최근 기업에서 활발히 활용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며 교육 참가자들은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제품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익히게 된다.

교육은 참가자의 SNS 활용 능력에 따라 초급과 중급으로 분류·모집하고 이번 상반기(5월 18~19일)는 초급으로, 그리고 하반기(11월 2~3일)에는 중급과정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내용은 소셜미디어의 이해, SNS 입소문(WOM)전략, 소셜미디어 적용실습, 농식품의 SNS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 판매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소셜미디어 적용실습에서는 중소식품업체에 적합한 소셜미디어 만들기를 직접 실습한다.

강의는 Case Study 위주로 진행되어 열심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사의 성과를 극대화하는데 유용한 보다 효율적인 소셜미디어 활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1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의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6000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고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