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공공도서관,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계룡 공공도서관,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독서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7.07.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 공공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8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 독서교실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력을 확장하고 즐겁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계룡도서관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다음달 8일부터 11일까지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하고, 16일부터 18일까지는 방학특강 과정으로 ‘역사논술과 함께 유물 만들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엄사도서관 역시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독서교실을 운영해 방학을 맞아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음달 16일부터 17일까지 여름방학 특강과정으로 ‘스파이더 로봇 만들기’, ‘나도 과학수사관’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도구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주 토요일 문화공연으로 다양한 영화상영 준비 등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공공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은 18일부터 19일까지 방문 및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풍성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경험하면서 즐겁고 신나는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충남일보 윤재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