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인삼고을도서관, 문화 프로그램 개설
금산인삼고을도서관, 문화 프로그램 개설
10개 프로그램 이달 22일부터 접수
  • 박경래 기자
  • 승인 2017.07.18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인삼고을도서관에서는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성인 대상 하반기 상설 문화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설되는 프로그램은 총 10개 프로그램으로 주간에는 ‘스마트폰 쉽게 배울 수 있다!’,‘팝팝! 잉글리시’, ‘시낭송’, ‘한자 자격증 과정(3급)’, ‘서예와 캘리그라피’, ‘내 삶도 문학이 될 수 있다’, ‘엄마표! 영어회화’, ‘이야기가 있는 민화 그리기’를 진행하고, 야간에는 중국어 입문, 초·중급 과정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하반기에는 상반기 수강생들의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3개의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스마트폰 기본 조작을 익히고, 유용하게 자주 사용하는 앱을 함께 배워보는 ‘스마트폰 쉽게 배울 수 있다!’, 반복되는 일상, 사소한 듯 지나치는 순간순간의 의미를 포착하여 에세이로 남겨보는 ‘내 삶도 문학이 될 수 있다!, 발음부터 천천히 생활 영어 회화를 배우는 ‘엄마표! 영어회화’ 등이 있다.
접수는 7월 22일 9시부터 개강일 전까지 선착순으로 인삼고을도서관에서 신청 받는다. 접수시작일 10시까지는 방문접수만 가능하고, 10시 이후부터 전화접수도 가능하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에 문의하거나 금산군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eumsan.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충남일보 박경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