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무한천 체육공원내 파크골프장 인기
예산, 무한천 체육공원내 파크골프장 인기
  • 배영준 기자
  • 승인 2017.09.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있는 파크골프장이 생활체육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써 이용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12일 군에 따르면 파크골프장은 최근 남녀노소,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파크 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어 군민의 생활체육 욕구를 충족하고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파크골프 동호인 등 많은 군민들은 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경기를 하며 스트레스 해소하고 휴식을 즐기고 있다.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있는 파크골프장은 이용객들이 파크골프를 하며 여가를 즐기고 건강을 증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용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어 그 인기가 나날이 증가하는 등 지역 명소로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파크골프장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무한천 체육공원 주변 환경 및 체육공원 내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돼 있는 점 등이 장점이라는 입소문을 타 인근 시·군에서도 많은 이용객들이 무한천 체육공원 및 파크골프장을 찾고 있다.
군은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파크골프 동호회원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기 위해 총사업비 10억여 원을 투입 지난해 6월 착공해 올해 준공을 완료했다.
지난 5월 5일 개장한 파크골프장은 무한천 체육공원 내(예산읍 주교리 524-117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22595㎡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됐다. 한편 무한천 체육공원은 각종 행사와 공연,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 등이 열리는 지역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충남일보 배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