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한국타이어,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글로벌 Top Tier 기술력·품질 경쟁력 9년 연속 입증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9.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자동차 타이어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번‘한국품질만족지수’평가 항목에서 한국타이어는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감성품질지수’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 확보하고 브랜드 파워 증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한 결과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상품 및 고객 서비스, 품질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및 R&D 투자를 통한 기술 경쟁력 강화로 균형 있는 성장을 이어가며 진정한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한 종합지표다. 해당 기업의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 및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고객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