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이종서 총장, 홍보대사 푸른별 학생 초청 격려 시간 가져
대전대 이종서 총장, 홍보대사 푸른별 학생 초청 격려 시간 가져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7.09.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 이종서 총장이 19일 대학 30주년 기념관 10층 테라스에서 홍보대사인 ‘푸른 별 12기’를 초청, 이 총장이 직접 마련한 피자를 함께 먹으며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있다.[사진=대전대 제공]

대전대학교 이종서 총장이 19일 대학 30주년 기념관 10층 테라스에서 홍보대사인 ‘푸른 별 12기’를 초청해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2018학년도 수시 모집을 위한 고교방문을 비롯해 입시설명회와 각종 행사 등을 위해 열심히 활동한 홍보대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종서 총장이 직접 마련한 피자를 함께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평소 학생들과 만남을 원했던 이종서 총장은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겪었던 경험담과 애로사항을 귀담아듣는 등 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12기 홍보대사 기장인 박상아(여·23·산업광고심리학과 4년)씨는 “홍보대사로서 마땅히 해야 할 역할을 했을 뿐인데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대학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계속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서 총장은 “바쁜 학과 활동에도 입시 홍보를 위해 너무 많이 노력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좋은 자리를 마련해 보겠다”고 밝혔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