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창업한마당 축제’ 개최
‘세종 창업한마당 축제’ 개최
  • 권오주 기자
  • 승인 2017.10.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부총장 안정오)에서 ‘2017 세종 창업한마당 축제’가 열린다. ‘2017 세종 창업한마당 축제’는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준비한 창업 축제로 세종시의 창업분위기 확산과 창업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창업에 관심있는 세종시민, 학생 등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행사 프로그램은 오전 10시30분 농심국제관에서 피플스노우 이동형대표(싸이월드 창업자)의 강연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시민 학생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와 5개 창업 기업의 ‘창업기업 IR’이 진행된다. 세종시 과학예술영재학교 학생들의 ‘4차산업혁명 탐구 결과 발표’ 세션도 마련되었다. 오후4시에는 ‘창업하기 전 알아야할 10가지’를 주제로 한 명승은 벤처스퀘어 대표의 강연이 이어진다.
농심국제관 앞마당에서는 3D프린팅, VR, 드론 등 4차 산업혁명 관련 체험부스와 창업기업, 창업동아리의 홍보부스가 운영되어 시민, 학생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창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세종창업교육센터에서는 11월10일까지 매일, 교수와 창업 CEO가 직접 강의하는 ‘세종시민 무료창업특강’도 진행 중이다.[충남일보 권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