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형” “아들같은 배우”… 故김주혁 추모 물결
“따뜻한 형” “아들같은 배우”… 故김주혁 추모 물결
  • 연합뉴스
  • 승인 2017.10.3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0일 급작스럽게 세상과 이별한 고(故) 김주혁을 추모하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연예계 선후배, 동료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추모글을 올리거나, 인터뷰 등을 통해 김주혁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적셨다.
영화 ‘채비’의 고두심과 김성균은 31일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주혁은 드라마에서 모자지간으로 같이 호흡을 맞췄고, 선친(김무생)과도 작품을 같이 하면서 잘 알던 사이여서 정말 아들 같은 기분”이라며 “어젯밤 비보를 듣고 너무 놀랐다”고 밝혔다.
고두심은 “세상에 나와서 할 일을 다 못하고 젊은 나이에 간 사람이어서 더 마음이 아프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김성균은 “개인적인 친분은 없지만 좋아하는 선배님”이라며 “최근 고인이 나온 영화를 보기도 했는데 마음이 너무 아프다”고 안타까워했다.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주혁과의 첫 만남을 추억하며 추모글을 올렸다. 그는 “(담백한 연기만큼이나) 더 좋았던 건 담백하고 인간적인 형의 모습이었다”면서 “형이 연기로 보여준 철학, 그리고 삶으로 보여준 배려와 가치, 더 깊이 아로새기며 살아가겠다. 형님이 벌써 그리워진다”라고 썼다.
KBS 2TV ‘1박2일’ 시즌3 연출자로 김주혁과 호흡을 맞췄던 유호진 PD는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김주혁이 바닷물에 두 발을 담그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으로, ‘1박2일’ 촬영 당시 찍은 사진으로 보인다.[충남일보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