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장의 애환과 사랑 ‘푸른 노을’ 오는 23일 개봉
한 가장의 애환과 사랑 ‘푸른 노을’ 오는 23일 개봉
노인의 사랑과 인생 담은 마지막 황혼 여행기
  • 이훈학 기자
  • 승인 2017.11.02 18: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가장의 애환과 사랑을 담은 박규식 감독의 ‘푸른 노을’이 오는 23일 개봉한다.

2일 ‘푸른 노을’의 제작사 마이더스필름 측은 작품의 23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각각의 폴라로이드 사진에 영화 속 인물들의 모습이 담겼다.

‘푸른 노을’은 치매 진단을 받은 노년의 사진사가 수취인 불명 사진의 주인을 찾아 추억을 전하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 감성 드라마다.

박인환과 오미희, 남경읍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카메라가 대중화되면서 점점 소외되는 사진관 주인 남우(박인환)의 고충으로 시작된다.

남우는 사진관을 넘기고 은퇴하라고 종용과 악화하는 치매 증세로 더는 사진관을 운영할 수 없음을 직감한다.
 
이후 주변을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자신이 오래전에 찍은 수취인 불명의 사진을 전해주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해가 지고 나서도 하늘이 파랗게 펼쳐진 마술의 시간을 이르는 매직 아워를 삶의 뒤안길에 선 노인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노인의 사랑과 인생을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묻는다.

영화 ‘푸른 노을’은 주연을 맡은 박인환의 깊이 있는 연기와 함께 오미희, 남경읍 등의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영화 속 생생한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충남일보 이훈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박 2017-11-03 07:16:44
흥행 대박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