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제10회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계룡, 제10회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7.11.2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계룡시는 24일 오후 6시 30분 계룡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제10회 계룡시 보육인의 밤 기념행사와 더불어 2017년도 보육 교직원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룡시 보육 교직원의 화합과 힐링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Begin again 다시∼시작’이라는 주제로 계룡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송미선) 주관으로 관내 어린이집 46개소, 보육교직원 250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 날 행사에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해 김용락 시의회 의장, 조치연 충청남도 도의회 부의장, 김원태 도의원, 이상수 충남어린이집연합회장 등 지역기관·단체장과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를 빚낼 예정이다.
1부 기념행사는 보육교직원 및 유공자 표창, 열린어린이집 지정서 전달, 환영사, 축사 등이 진행되고 2부 시간에는 한 해 동안 힘들었던 것들을 모두 내려놓고 신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최홍묵 시장은 “부모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도록 우리 아이들의 보육과 교육을 맡아주는 교직원이 있기에 계룡시의 미래가 밝은 만큼 자부심으로 행복한 계룡시를 만들어 줄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계룡시 어린이집연합회는 관내 46개소 어린이집, 250여명의 보육 교직원 등이 참여한 단체로 보육문화 확산과 보육 교직원 복지증진, 화합 등에 힘쓰고 있다.[충남일보 윤재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