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이스타항공과 상호교류 협력 협약 체결
백석문화대, 이스타항공과 상호교류 협력 협약 체결
최종구 대표이사,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 대상 ‘이스타 항공 통한 항공사 진로탐색’ 특강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7.11.2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장종현)는 21일 오전 11시 30분,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과 상호교류 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 유진선 안전훈련팀장, 객실사무장, 승무원 등과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괄부총장을 비롯한 대학 보직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협약을 맺은 양 기관은 앞으로 △백석문화대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 봉사, 연구활동 수행 시 인적자원 상호 교류 △정보공유 및 공동연구, 정책자문 등의 산학협력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석한 송기신 총괄부총장은 “앞으로 훌륭한 인재들이 이스타항공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오늘 협약으로 양 기관이 함께 승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체결식 후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는 백석문화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스타 항공을 통한 항공사 진로탐색’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진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07년 설립해 올해 10년을 맞은 이스타항공은 2013년 무사고 비행 10만 시간 돌파, 2014년 누적 탑승객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올해 한국 서비스품질지수 저비용항공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충남일보 문학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