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봉사축제’ 개최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봉사축제’ 개최
- 세메스(주) 후원 김장김치와 겨울 방한용품 지원 -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7.12.2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이은정, 이하 센터)는 2017년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등 올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봉사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센터는 지난 13일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년 건강가정지원센터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4개 사업 분야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는 영광을 얻었다.

이에 감사한 마음을 시민들에게 전하고자 지난해부터 센터와 함께 협력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메스(주)의 후원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봉사축제’를 개최하게 됐다.

세메스(주)는 19일 임직원이 참여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로 마련된 김치 840L와 방한용품, 생필품 등 15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센터에 기탁했다. 센터 직원들은 전달받은 물품을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하기로 했다.

이은정 센터장은 “올해 다양한 분야에 우수한 평가를 받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시민에게 보답하고자 나눔행사를 준비했다”며, “천안에 거주하는 취약가정에게 온기가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세메스 관계자는 “늘 이렇게 필요한 가정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천안지역에 어려운 가정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남일보 문학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