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연말 상복 터졌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연말 상복 터졌다!
- 풍성한 성과 내며 올해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 -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7.12.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 이하 공단)은 연말 각종 상을 연이어 수상하면서 풍성한 수상 성과를 쏟아내 2017년을 알차게 마무리하고 있다.

공단에 따르면 12월에만 ?2017년 생존수영 교육 발전기여 유공으로 교육부장관 기관표창 ?국민체력 100사업 체력,의료 통합 활성화 및 스포츠 문화 기여 유공 기관감사패 ?천안시복지재단 후원 유공기관 감사패를 받았다.

개인표창으로는 정부종합감사 예산회계 투명 집행 유공 도지사표창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성공개최 유공 장관,상 기획재정부 유대 유공 장관상 ,사회서비스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보건복지부 우수상 ,중증장장애인 생산품 우선구매 실적 우수로 보건복지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앞서 상반기에도 지난해 우수 공공체육시설 사업평가에서 최우수 공공체육시설 선정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기관표창, 국민교육발전유공으로 교육부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으며,

지난 8일에는 (재)한국장례문화진흥원으로부터 공설 장사시설 종사자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이원식 이사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지역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주민의 행복이 곧 공단의 발전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새해에도 우리 공단이 지역주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충남일보 문학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