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선관위, 인사발령
세종·충남선관위, 인사발령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8.01.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선관위, 정연운 상임위원·김상범 사무처장 취임
충남선관위, 남택융 상임위원·박광섭 사무처장 취임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에 2018년 1월 1일자로 신임 상임위원에 정연운(鄭然雲·56세) 관리관(1급)과 신임 사무처장에 김상범(金相範·56세) 부이사관(3급)이 취임했다.
신임 정연운 상임위원은 중앙선관위 감사관, 대전광역시·충청북도 사무처장을 역임했으며, 온화한 성품에 탁월한 조직 관리 리더십을 소유한 관리자로서 직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다.
신임 김상범 사무처장은 중앙선관위 홍보과장, 공보과장, 선거연수원 전임교수 등을 역임했고, 변화하는 선거환경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혁신적 마인드를 소유한 소통형 리더로 정평이 나있다.
또 충청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 1월 1일자로 신임 상임위원에 남택융(南 澤 融, 만 58세) 前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상임위원이, 신임 사무처장에 박 광 섭(朴 光 燮, 만 57세) 前중앙선거관리위원회 인사과장이 취임했다.
남택융 상임위원은 충남도선관위 관리과장, 대전시선관위 사무처장,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상임위원 등을 역임하였으며 부드럽고 따뜻한 성품으로 직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고 선거실무와 이론을 모두 겸비한 선거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광섭 사무처장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인사과장을 역임했으며, 온화하고 소탈한 성격에 합리적인 업무처리로 조직 내 리더십을 겸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