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의회 김태호 의원, 도의원 출사표
부여군의회 김태호 의원, 도의원 출사표
"농업 활성화 위한 돌파구 마련하겠다"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8.02.19 17:4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호 의원

[충남일보 이재인 기자] 부여군의회 제7대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던 자유한국당 김태호의원(63)이 부여군 제1선거구 도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김 의원은 지난 19일 기자들에게 배포한 출마 선언문을 통해 “부여군은 인구는 줄고 농업경쟁력은 갈수록 떨어져 어려운 가운데 해법을 위한 정책과 비전의 방향이 없어진지 오래”라며 “지난(6·7대 의회) 8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뚝심 있게 민생을 최우선으로 주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에 힘써왔고 어떻게 하면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지 잘 알고 있다.”고 서문을 열었다.

이어 “풍부한 의정 경험을 통해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신념으로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뚝심 있는 일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주요공약으로 ▲농업문제는 항상 농민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어 농업 활성화를 위한 돌파구 마련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반영을 위해 적극 노력 ▲노인복지를 위한 정책과 서민, 취약계층을 위한 정책마련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매사에 권위를 내세우지 않고 겸손과 실천을 바탕으로, 의리와 열정으로 소신 있고 뚝심 있는 정치인이 되고자 노력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좌절하거나 어느 누구도 원망하지 않고 모든 것을 제 탓으로 돌리는 마음가짐으로 묵묵히 군민을 위한 길을 걸었던 김 의원.

그에 대한 군민들의 선택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2018-02-23 01:31:04
이십대입니다. 어느 곳에 뚜렷한 정치색을 띄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구요. 본문에 언급하신 3가지 공약은 좋습니다만, 단순히 노력,돌파구 마련 등과 같은 말들은 제가 느끼기에는 와닿지가 않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어 구체적으로 어떻게 어떤 방식을 통해서 정책마련을 하실 것인 지에 대한 차별화를 두시면 좋을 것 같기에 글을 남겨봅니다.

고인환 2018-02-21 20:13:35
축하드립니다
좋은능력 군민들을 위하여 힘써 주십시오~

까치 2018-02-21 15:17:54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부여발전을 위하여 더 크신 일들은 많있해주세요 ~~!!!
건강도 꼭챙기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