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용 신기산업 회장, 청양군수 출마선언… “군민 행복시대 열겠다”
신정용 신기산업 회장, 청양군수 출마선언… “군민 행복시대 열겠다”
  • 김광태 기자
  • 승인 2018.03.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정용(61) 신기산업 회장이 7일 6.13 지방선거 청양군수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신 회장은 이날 정진석 국회의원 연락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맑은 군정, 힘찬 경제, 행복 청양의 ‘新 청양’의 꿈을 완성하기 위해 자유한국당 후보로 청양군수 선거에 출마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청양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 군민 행복시대를 만드는데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는 그동안 청양의 문화·복지 발전과 나눔·봉사문화 확산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다해 왔다”며 “군민의 애정과 사랑으로 고난을 극복하고 기업을 성장시키면서 키운 기업가정신과 따뜻한 경영자 리더십을 바탕으로 청양의 풍요와 행복시대를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 지방자치단체장은 정치가, 행정가, 경영자 등 종합적인 리더십을 필요로 한다”며 “그 덕목을 모두 갖춘 저 신정용이 군민과 함께 청양의 변혁과 번영을 이끌어 ‘살기 좋은 청양’, ‘건강하고 풍요로운 청양’, ‘행복한 청양’을 만들어내겠다”고 역설했다.

구체적 공약으로는 ▲열린군수실 등 소통과 섬김의 행정 ▲체험 및 자연생태관광의 메카 청양 건설 ▲6차 산업 중심지 구축 및 스마트농업 확대 ▲지역경제 활성화와 맞춤형 일자리 창출 ▲모두가 행복한 포용복지 추진 ▲아이 낳고 키우고 좋은 청양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인재양성 ▲기부와 나눔천국 청양 ▲청양여자정보고등학교 부지 주민참여형 공간 재탄생 ▲주민제안 군정비전·정책공약 모델 완성 등 10가지를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신 회장은 “각 분야 전문가 자문, 공직자 및 현장전문가 노하우, 군민 집단지성, 신정용의 역경극복 리더십을 통하여 저의 오랜 염원인 ‘청양’ 꿈을 놀라운 현실로 이루어내겠다”고 재차 강조한 뒤 “여러분과 함께 청양 행복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