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기 태안군수 "재선 도전"… 지방선거 출마선언
한상기 태안군수 "재선 도전"… 지방선거 출마선언
“군민 모두가 행복한 태안 건설을 위해 재선 도전 결심”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8.03.1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기 태안군수가 오는 613일 치러질 제7대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태안군수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공식 선언했다.

한 군수는 지난 15일 군청 브리핑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현재 추진 중인 많은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장기간 연구 중인 대형 사업들을 시책화하여 태안을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만약 재선을 하게 되면 40년간 쌓아온 중앙 및 지방에서의 행정 경험과 지난 4년간의 군정운영 경험을 잘 살리고 중앙과 충남도 등 각급 기관과의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행복한 군민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민선6기 군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사항 76건을 대부분(93%) 마무리했다고 밝힌 한 군수는 기업도시 활성화 해상 케이블카 조성 백화산 종합개발 해양치유 사업 역사와 문화의 거리 조성 꽃지 관광지 조성 지포지구 개발 등 현재 추진 중인 많은 대형 미래전략사업들이 중단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짓기 위해서는 재선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오는 9월 개최되는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경우, 직접 대회를 유치하고 장기간 준비해온 군수가 계속 준비하여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다며, 복군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도민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서는 대회 준비의 연속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상기 군수는 출마선언시 군민들께서 저를 다시 선택해주신다면, 민선6 핵심 철학인 화합과 변화의 기조가 공직과 군민에 온전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민선7기에서도 미래 성장기반 조성과 관광 활성화, 사람중심 도시 구현, 경제도시 조성, 군민중심 행정서비스 구현 등을 위한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UV랜드 및 드론밸리 조성, 해안경관형 케이블카 설치와 안흥 마리나항만 조성, 영목 나들목 해양관광거점 조성, 백화산 종합개발 사업 등 태안의 미래 먹거리가 될 중장기 사업이 중단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 군수는 또한저는 민선6기 태안군수로 일하며 초심을 잊지 않고 태안의 미래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집중해왔다민선6기에서 닦은 지역발전의 기반을 바탕으로 7기에서 결실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오는 6월 선거에서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