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 출시 이벤트
진학사,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 출시 이벤트
화이트라벨 밴드 회원 가입하면 교사용 교재 증정 등 다양한 혜택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진학사(대표 신원근)는 영어 내신 등급에 도움을 줄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을 출시했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 서술형 대비를 위해 지문을 통째로 외우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실제 학교 시험에서는 문장 변형을 요구하기 때문에 단순 암기는 효과가 없다는 것이 영어교사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번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은 서술형 중 빈출도가 가장 높고 까다로운 유형인 단어 배열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교재는 크게 두 코너로 구성돼 있다. ‘단어 배열 Practice’ 코너에서는 최신 교과서 문장과 기출 문장을 통해 단어 배열 연습을 할 수 있고, ‘서술형 실전 TEST’ 코너에서는 단어 배열 문제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서술형 유형을 접해보며 내신 시험에 대처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영어 어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문장 구조를 파악하기 위해 모든 단어 배열 문제는 스텝별 해결 방법으로 풀이하여 이해하기 쉽고 간단하게 정답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해설을 제시하였다.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 외에도, 앞서 출시된 ‘화이트라벨 서술형 핵심패턴북’은 고등 최초의 서술형 교재로서 총 37개의 상위권 학교의 실제 내신 시험을 분석, 그 패턴을 찾아내어 유형별로 정리하였고, 그에 맞게 서술형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은 온라인 메가스터디 5년 연속 내신 영어 1위 이정민 강사와 영어강사 커뮤니티 ‘잉티즌’ 운영자 음승표 강사가 저자로 참여하였다. 이 책에 관련된 새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자료는 화이트라벨 밴드(http://band.us/#!/band/63775840)를 통해 확인 및 참여 가능하고, 밴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교사용 교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화이트라벨 서술형 문장완성북’은 진학사 J스토어(http://www.jinhak.com)와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더 개념 블랙라벨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