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일주일 무료체험 이벤트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일주일 무료체험 이벤트
31일까지 발뮤다 공기청정기·영화관람권 등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가 새학기를 맞아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프로그램 일주일 무료체험을 실시하고 발뮤다 공기청정기,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쌤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금성출판사는 유아 및 초·중학생이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학습 교사의 밀착 관리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새학기 성적 향상을 위한 학습 방향을 계획할 수 있도록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쌤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1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4월 6일까지 체험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의 정규 학습 프로그램을 일주일 동안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4월 6일까지 체험을 완료하면 푸르넷 프렌즈 ‘푸루’ 캐릭터 인형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또, 기간 내 일주일 무료체험 완료 후 푸르넷 공부방에 입회하는 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 외에도 ‘쌤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학생·학부모들이 선호하는 교사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신학기 어떤 쌤을 만나고 싶어요?’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좋아하는 성격의 선생님 캐릭터를 투표하고 이벤트를 본인 SNS에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마케팅팀 관계자는 “푸르넷 공부방은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학생, 학부모들이 어떤 선생님을 만나게 되는지 관심도가 높기에 푸르넷 지도교사를 직접 만나 꼼꼼한 학습 지도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무료체험도 받고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푸르넷 전문 지도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초등, 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학교 진도에 맞춘 예습, 복습, 평가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익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학, 한자, 논술 등 단과 과목도 배울 수 있어 다양한 영역에서의 학업성취도 향상이 가능하다.

금성출판사의 영어 공부방 브랜드 잉글리시버디는 해외 유명 출판사인 맥밀란·옥스퍼드 원서로 제작된 리딩 교재를 활용한다. 잉글리시버디 전문 교사가 철저한 밀착 관리로 학생을 지도하며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기초적인 파닉스부터 영어 회화까지 총체적인 영어 학습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