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 신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 신설
중소식품업체 재직근로자 선착순 모집… 교육비 무료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03.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경기 수원시 소재 농식품유통교육원(이하 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2018년 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수요조사에서 필요성이 높은 것으로 조사되어 올해 신설하였으며 중소식품기업의 브랜드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했다.
 
브랜드 관련 업무 추진 시 꼭 필요한 내용을 기업의 규모와 수준을 고려하여 현장지향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해 학습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개발 실무 역량을 키우고 전략적 의사 결정 체계를 습득하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었다.

교육 1일차에는 △브랜드 및 브랜드 전략의 이해,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브랜드전략 및 네이밍 개발사례, △브랜드 운영 착안 사항 등 실무 이론 위주로 진행되며 2일차에는 △브랜드 네임 개발 실습(진정한‘나’다움을 표현할 브랜드 만들기)으로 각 기업 상품이미지에 맞는 브랜드를 직접 개발해 보는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중소식품업체의 재직근로자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1박 2일에 거쳐 1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9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