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2018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 수상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2018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 수상
영어원서 리딩 프로그램·이지웹 컨텐츠 등 우수성 입증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의 초중등 영어전문공부방 잉글리시버디가 ‘2018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원하는 품질, 고객 서비스, 브랜드 가치를 위해 노력하는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소비자와 산학전문 심사위원단이 직접 평가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금성출판사의 잉글리시버디는 유아 및 초중생의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영어공부방으로 소비자, 전문가들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잉글리시버디는 세계유명출판사인 맥밀란·옥스포드사의 영어 리딩 도서, 카이스트 연구진이 개발한 다채로운 이지웹(Easy-Web) 컨텐츠로 학습 효과를 크게 높였다. 매일 듣고, 읽고, 말하고, 쓰는 효과적인 반복학습 시스템과 잉글리시버디 영어 전문교사의 책임있는 밀착 지도관리로 학생의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시버디는 영어권 국가 아이들이 읽는 리딩북을 활용해 총체적 언어 학습이 가능하며 동시에 글로벌 감각을 기르고 해외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다. 또한, 최신 기술 트렌드를 반영해 교육공학적으로 설계한 이지웹(Easy-Web) 컨텐츠는 원어민 강사의 동영상 강의,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요소로 영어 학습에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잉글리시버디 영어 전문교사의 맞춤 지도와 체계적인 관리가 더해짐으로써 균형잡힌 영어 학습을 받을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파닉스부터 리딩까지 영어의 기초를 탄탄하게 학습하는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English Buddy Beginner)’ △체계적인 리딩 프로그램으로 말하기•듣기•읽기•쓰기를 한번에 익히는 ‘잉글리시 버디(English Buddy)’ △풍부한 온·오프라인 컨텐츠로 실전 영어 커뮤니케이션과 공인 영어 시험에 대비하는 ‘잉글리시 버디 익스(English Buddy EX)’의 3단계로 구성돼 학생의 수준에 맞는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금성출판사의 잉글리시버디는 학습지 업계 최초로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콘텐츠 품질 인증을 획득했으며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학생들이 진취적인 목표와 자신감을 갖고 영어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매년 잉글리시버디 말하기대회,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대회를 개최해 동기부여에 힘쓰고 있다.

잉글리시버디를 총괄하는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잉글리시버디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면서 “잉글리시버디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자사의 영어 전문 지도교사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더욱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