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르공방의 펫자수 스쿨] 손거울 만들기 - 파우치에 쏙~ 나만의 뷰티아이템!
[라보르공방의 펫자수 스쿨] 손거울 만들기 - 파우치에 쏙~ 나만의 뷰티아이템!
  • 라보르공방 이은혜 대표
  • 승인 2018.04.0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보르공방 이은혜 대표] 대부분의 여성들의 외출시에 들고 다니는 가방 속을 보면 파우치를 볼 수 있다. 그리고 그 파우치 속에는 화장 등을 수정할 목적으로 휴대하는 거울이 있는 팩트 혹은 손거울이 있다.  손거울은 사은품이나 개인취향이 맞는 손거울을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는데, 나의 반려동물을 수놓은 손거울이 내 파우치 안에 있다면 남들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을 것이다.
또한 반려동물과 늘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그렇다면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펫자수 손거울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한번 알아보자!

1. 프린팅되어있는 도안(다린저작권), 바늘, 다린실, 방울솜, 손거울을 준비한다.

2. 눈과 귀를 먼저 수 놓은 후, 혀는 버튼홀 스티치로 수놓는다.

3. 귀 - 얼굴 순서대로 버튼홀 스티치로 수놓는다.

4. 검은 부분을 먼저 수를 놓은 후에 하얀 부분도 같은 방법으로 수놓아 준다.

5. 눈 라인을 정리하고, 눈을 표현해주고, 코 부위에 코를 수놓아 얹어준다.

6. 손거울 상단을 분리하여 원단을 홈질하여, 손거울 상단을 감싸준다.

7. 손거울 상단을 글루로 고정한다.

이렇게 완성된 펫자수 손거울은 항상 가방 속에 휴대하고 다닐 수 있는 귀여운 뷰티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나의 반려동물을 수놓아 손거울에 부착한다면 함께 동반할 수 없는 공간에도 함께하는 느낌이 들 것이다. 또한 손거울로 내 얼굴을 보기 전, 사랑스런 내 반려동물을 먼저 본다면 절로 미소 짓는 아름다운 내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나의 반려동물의 얼굴이 수놓인 손거울로 내 얼굴의 미소를 되찾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