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서천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등·하교 시간 어린이 교통지도·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8.04.16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경찰서(서장 박정웅)는 지난 12일 녹색어머니회원 37명 등 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서천경찰서(서장 박정웅)는 지난 12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신경희), 서천초등학교장(나혜숙), 장항중앙초등학교장(백광현), 녹색어머니회원 37명, 경찰관계자 등 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녹색어머니회 회장(김희진, 장항중앙초)등 임원진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교통안전에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또한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무 신동수, 회원 나순주에게는 경찰서장 감사장을 전달하고, 녹색어머니회 회원 모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위촉된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은 앞으로 1년간 등·하교 시간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한 교통지도와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김희진 연합회장은 “교통사고를 당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회원들과 함께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박정웅 경찰서장은 “부족한 경찰 인력에 힘을 보태주시는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안전한 어린이 통학로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