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밥 잘 사주는 ‘착한 Vs 섹시한’ 누나 - 포니이펙트 ②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밥 잘 사주는 ‘착한 Vs 섹시한’ 누나 - 포니이펙트 ②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4.26 14:1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원하게 비가 내린 후에는 미세먼지도 줄고 날도 더 따뜻해지니 우리들 기분의 90%는 날씨가 다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저번 주에 소개한 포니이펙트 팔레트 다들 기억 하시죠~? 예쁜 색상이 8가지나 있어서 하나씩 소개하다보니 시간이 훅 가버려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렇다면 오늘은 저번 주에 소개한 팔레트를 가지고 두가지 컨셉으로 변해봅시다~!!

여러분~ 요즘은 연상녀가 대세라면서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상녀의 두가지 컨셉!!

첫 번째는 청순한 매력으로 다가 올 듯한 ‘밥 잘 사주는 착한 누나’ 컨셉입니다!!

 

1번 설명
2번 설명
3번 설명

 

 

 

 

 

 

 

1. ‘야스’ 색상으로 눈두덩이 전체와 눈 아래 언더까지 넓게 올려주세요.

2. ‘미러미러’ 색상으로 눈두덩이 양쪽 사이드에 음영을 넣은 후 눈 아래 삼각존(눈 아래 끝부분)까지 음영을 넓게 넣어주세요. 동그란 모양의 눈을 가지고 있는 저는 삼각존 부분이 많이 허전해 보이기 때문에 평소에 삼각존부분에 음영을 넓고 진하게 넣어줘요...!

3. ‘오드’ 색상으로 눈두덩이 가운데와 눈 아래 가운데에 살짝 포인트를 줍니다. 붉은색이 과하게 들어가지 않아서 분위기 있고 묘한 느낌이 들어요!

4번 설명
5번 설명
6번 설명

 

 

 

 

 

 

 

4. 포인트 넣어준 영역이 따로 놀면 이상하겠죠? 앞의 색보다 조금 연한 ‘스파클링’ 색상으로 눈 위아래 앞머리쪽을 살살 이어서 경계선을 없애주세요!

5. 연한 브라운색 아이라인으로 점막을 채우고 꼬리는 과하지 않게 살짝만 빼주세요. 아이라인이 부담스럽다면 얇은 붓을 사용해서  ‘스터닝’ 으로 아이라인효과를 주셔도 자연스럽답니다! 눈 아래 점막도 살살 그려서 조금 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주세요~

6. 마지막으로 속눈썹 뿌리부터 바짝 올려서 마스카라를 해줍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인형같이 아찔한 속눈썹이기에...열심히 뿌리부터 올려주셔야 합니다...!

여기서 전체적인 포인트는 과하지 않은 눈 화장이기 때문에 양 조절과 힘 조절에 조금만 신경써준다면 너무나 간단하고 쉬운 청순한 눈 화장 완성입니다~!!
꺄륵~~ 그럼 이제 나쁜 심보는 잠시 넣어두고 착한 눈빛으로 장착 완료~ 나갈 준비 끝~!


조금 더 강한 느낌의 ‘밥 잘 사주는 섹시한 누나’ 컨셉으로 가볼까요?

 

1번 설명
2번 설명

 

 

 

 

 

 

 

 

 

 

1. ‘스파클링’ 색상으로 눈 위아래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올려주세요.

2. ‘익센트릭’ 색상으로 삼각존을 채운 후 쌍커플 라인에 포인트로 얇게 올려주세요.
살짝살짝 블루, 퍼플 광이 보인다면 섹시한 눈매 레벨 +10 올려주기 성공입니다~

3번 설명
4번 설명

 

 

 

 

 

 

 

 

 

 

3. ‘오드’ 색상으로 눈앞머리에 진하게 올려준 후 남은 양으로 눈두덩이 가운데부분까지 살살 이어주면서 경계선을 없애주세요. 눈 아래도 가운데와 삼각존 밖에 부분으로 음영을 넣어줍니다. 저는 보름달과 같은 얼굴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과한 분위기를 잘못 연출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양조절을 했지만....! 섹시한 분위기를 조금 더 연출해 주고 싶다면 이 부분에 넓게 음영을 넣어 주세요~

4. ‘스토크드’ 색상으로 아이라인 풀어주고 삼각존에 얇게 음영을 넣어주세요.
저는 ‘스토크드’ 색상으로 아이라인 그리기 전에 가이드라인으로 그려준 후에 아이라인을 그려줬여요. 아이라인은 처음부터 눈꼬리를 올려버리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일직선으로 빼준 후 끝부분만 살짝 꼬리를 올려줬어요~ 눈 꼬리 부분은 포인트이기 때문에 붓펜으로 한번 더 진하게 그려줬어요~

 ‘밥 잘 사주는 섹시한 누나’ 컨셉
 ‘밥 잘 사주는 착한 누나’ 컨셉

 

 

 

 

 

 

 

 

 

 

이렇게 눈 꼬리쪽에 속눈썹을 붙이고 마스카라까지 해준다면 두 번째 눈 화장도 완성입니다~

첫 번째 화장이랑은 다르게 속눈썹이 조금 자연스럽게 올라가줘야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뿜어져 나온답니다!

여러분들은 착한 누나와 섹시한 누나 중 어떤 컨셉이 더 마음에 드나요??

저는 욕심쟁이니까 둘다 욕심 내보려 합니다~ 하하하핫

욕심쟁이의 수다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다음 주에는 더 재미있는 욕심 기대 하세요~!!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화장품추천 #섀도우추천 #섀도우발색 #눈화장 #봄컬러 #포니이펙트 #밥잘사주는예쁜누나 #착한컨셉 #우아한컨셉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ㅅㅁ 2018-04-27 00:51:18
보라색섀도우도 이쁘네요~!

밥잘사주는예쁜누나♡ 2018-04-26 19:39:55
오늘도 유익한 기사 감사드려요 매주 어떤 내용의 기사로 또 어떤 사진으로 기사를 쓰실까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