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결혼식에 그 피부로 가겠다고? - 페이스 마스크 '러쉬 팩'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결혼식에 그 피부로 가겠다고? - 페이스 마스크 '러쉬 팩'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5.03 14:0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도 성공 화장도 성공 컨디션도 성공~ 이렇게 우리들의 기분은 완벽한데..왜 피부가 눈치 없이 완벽하지 못한걸까요...?

모든게 완벽해서 지금 당장이라도 밖으로 뛰어나가서 신나게 봄을 즐기고 싶은데 지금 저의피부 상태는 최악이랍니다...

최악중에 최악...! 좁쌀 여드름과 화농성 여드름이 언제부터 이렇게 다정한 사이였죠..? 왜 둘이서 나란히 저의 얼굴 위에서 인사를 주고받고 있는지... 그래서 오늘은 불청객들을 다시 돌려보내기 위한 피부 심폐소생술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두둔!!!)

오늘 소개할 러쉬의  ‘페이스 마스크’입니다.

방부제 무첨가, 과일과 채소 그리고 에센셜 오일로 신선하게 제조하기 때문에 냉장보관은 필수입니다!

또한 제품의 모든 성분과 만들어진 날짜, 유효기간을 라벨에 표기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며 모든 제품에 라벨붙이기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의심병 말기인 저도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는 이유를 알겠죠?

오늘 소개할 첫 번째 팩은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부터 4개월이고 두 번째 세 번째 팩은 제조일자로부터 4주 입니다 잊지 마세요!

자 이제! 미세먼지에 약해진 우리들의 피부에 심폐소생술을 하러 가볼까요~?

지금처럼 예민해진 피부에 좋은 팩들만 소개해줄게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페퍼민트오일, 꿀, 카올린, 팥가루를 주원료로 한 지친 우리들의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팩이에요.
‘슈렉팩’ 많이 들어보셨죠? 올리브영에 파는 슈렉팩의 원조가 이 팩이랍니다.
얼굴에 올리는 순간 상쾌한 민트 향과 함께 시원함이 느껴져서 얼굴에 열이 올랐을 때 진정해주기 딱 좋은 아이에요. 저는 더위를 너무 잘 타기 때문에 조금만 더워도 볼 위에 홍조가 인사를 한답니다... 그럴 때 이 팩을 하면 효과 만점!
휑궈낼 때 팩에 들어있는 입자들을 살살 굴려주면서 마사지를 해준다면 각질제거 효과도 같이 볼 수 있답니다. 세안한 후에는 청량함과 촉촉함이 느껴진답니다.

가격: 125g 20,000원, 315g 36,000원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블루베리, 칼라민, 캐모마일꽃오일을 주원료로 한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은 블루베리의 비타민으로 건강함을 더해주고 칼라민 파우더와 캐모마일로 피부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좁쌀 여드름이 고민이라고 하면 러쉬 직원분들이 가장 많이 추천해주는 팩이죠!
팩 안에 블루베리 잔여물이 보여서 믿음직스러움 레벨이 상승함은 물론이고 세안 후 보들보들 거리는 내 피부를 보는 순간 ‘팩느님’ 으로 모시게 될겁니다.
퍽퍽한 느낌이 드는 팩이라 얇게 바르면 금방 굳어버리고 얼굴에서 가루가 떨어지기 때문에 도톰하게 바르는게 좋아요~
파우더 가루가 얼굴을 보들보들하게 해주기 때문에 건성인분들 보다는 지성이나 복합성이신 분들한테 더 잘 맞을 팩입니다.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원한다면 추천해요!

가격: 75g 25,000원

◇코스메틱 워리어

마늘, 청포도, 꿀, 티트리잎오일을 주원료로 한 코스메틱 워리어는 티트리와 마늘로 피부 깊은 곳의 숨어있는 더러움까지 씻어주고 싱그러운 청포도가 피부를 시원하게 달래준답니다.
뒤집어진 지금 저의 피부상태에 가장 잘 맞는 팩이에요. 발림성도 너무 좋고 마무리로는 산뜻 촉촉한 느낌입니다.
마늘향 때문에 역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는데 저도 향에 민감한 편이지만 역하다는 생각은 못했어요. 건강한 향 정도라고는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팩이라서 합리화를 하고 있는 걸까요?
피부가 뒤집어져서 바로 이 팩을 찾아서 했는데 그 다음날 즉각적으로 진정효과를 보여줘서 슬픔이 조금 사라진 상태랍니다!

가격: 75g 25,000원

마지막으로 모르고 지나가면 배 아픈 소식도 살짝 알려주고 갈게요~
러쉬의 ‘블랙팟’ 캠페인으로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빈 제품 용기인 블랙팟 5개를 모아서 매장을 방문한다면 원하는 페이스 마스크 하나로 교환 해 갈 수 있다는 사실!
라벨을 제거하고 깨끗하게 씻어 가져가는 우리들의 당연한 센스를 보여주는 것도 잊지 맙시다~


저의 인생 팩이 여러분들한테도 인생 팩으로 도장 찍히기를 기대하며 열심히 소개 했네요~

러쉬 팩 덕후의 수다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 주를 위해 열심히 팩하면서 토라진 우리들의 피부를 달래고 다시 봅시다~!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화장품추천 #팩추천 #러쉬팩 #꿀팩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워리어 #꿀피부 #꿀피부만들기 #결혼식준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미세 2018-05-03 20:54:49
미세먼지 때문에 요즘 피부가 안좋아진거 같아서 고민이었는데! 꿀팁~

류뚱 2018-05-03 20:51:33
ㅋㅋ꿀팁 감사영~~ 써 보고 싶은데 너무 비싼ㅠㅠ

꿀팁 2018-05-03 17:14:15
오 진짜 카드뉴스 편하네용 한눈에 들어와요 ㅋㅋ
러쉬팩 써봐야할듯ㅋㅋㅋ

좋네요 2018-05-03 15:02:04
카드뉴스로 한번에 봐서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