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너만 모르는 꿀피부 만들기- 촉촉한 '쿠션 팩트'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너만 모르는 꿀피부 만들기- 촉촉한 '쿠션 팩트'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5.10 11:24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따뜻하고 깨끗하고 열심히 일 하고 있는 날씨에 질 수 없는 제가 오늘도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저번 주에 ‘러시 팩’이 제 얼굴을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해준 덕분에 피부 심폐소생술은 성공적 이었답니다.

오늘 소개 할 제품은 촉촉하게 광이 나는 쿠션 팩트 인데요, 이 제품들도 뒤집어진 제 피부를 열심히 가려준 아이들입니다.

피부를 가리기 위한 두꺼운 화장은 오히려 피부가 더 안 좋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광으로 가려주면서 촉촉~ 하게 마무리 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이 우리들에게 더 필요한 제품이죠. 특히 수분 부족형 지성인 ‘수부지’ 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들이죠!

자연스러운 화장도 하고 피부가 숨도 쉴 수 있고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그런 이기적인 쿠션 팩트가 있냐고요? 네 있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우리들의 얼굴을 빛내줄 촉촉한 제품들~ (두근두근)

 

◇ VT 베리콜라겐 팩트

오늘 소개할 쿠션은 VT 콜라겐 팩트 라인 중에서도 ‘베리 콜라겐 팩트‘로 고농축 콜라겐에 탄력감을 주는 유스베리를 더해 영양과 주름케어를 업그레이드 시킨 버전입니다. 케이스가 빨강&핑크 빛으로 소장가치가 상승하는 제품이랍니다! (핑크덕후 소리질러~!!)

기존 콜라겐 팩트에서 영양감과 주름커버를 두 배나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라서 그런지 바르는 순간 얼굴이 탱탱하고 쫀득하게 표현된답니다.

사진에 내용물의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그럼 이제 빠져드는 겁니다.... 소고기가 생각나는 아름다운 마블링 속에...! 밤 타입으로 크림을 바르는 느낌인데요 손이나 퍼프로 슥슥~ 문지르면 촉촉한 콜라겐 앰플이 방울방울 저를 반겨준답니다. 제가 제일 희열을 느끼는 순간이죠!

콜라겐이 뿜뿜하는 팩트로 우리들의 얼굴에 볼륨감이 넘치는 건강한 얼굴 표현을 원한다면 ‘베리 콜라겐 팩트‘ 추천합니다.

커버력 ★★★☆☆
지속력 ★★★★☆
촉촉함 ★★★★☆


◇ 에이지 투웨니스 (견미리 팩트 시즌10)

견미리 팩트는 홈쇼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그만큼 유명한 제품이라는 거죠~ 믿고 사는 견미리 팩트!! 저는 이 팩트로 바꾸고 써오면서 피부 좋다는 말을 가장 많이 들었어요!

얇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면서 빛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두껍게 바르면 그만큼 커버력은 좋아지는데 전혀 두껍게 바른 티가 나지 않아요!

과하게 촉촉함이 아닌 건강한 광이 나는 느낌으로 모공까지 매끄럽게 커버가 가능 한데요 위에 소개한 반트 팩트 보다 모공커버가 더 자연스럽게 가능한 것 같아요.

얼굴에 기초제품을 튼튼하게 바르지 않고 위에 견미리 팩트를 팡팡팡! 두드려도 얼굴에서는 건강하고 촉촉함이 보여 지는 마술을 볼 수 있습니다. 팩트와 내 얼굴이 하나가 되는 시간 이랍니다~

견미리 팩트 또한 예쁜 마블링 속에 미네랄 항산화 성분의 에센스가 71%나 들어있기에 에센스 액이 몽글몽글 올라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겉만 번지르르하지 않은 속 당김까지 잡아주는 팩트가 필요하다면 견미리팩트 추천합니다.

커버력 ★★★☆☆
지속력 ★★★☆☆
촉촉함 ★★★★★

왼쪽은 베리콜라겐 팩트, 오른쪽 에이지 투웨니스.

팔 위에는 애정 듬뿍 담긴 글씨를 적고 팡팡팡 두드려준 후 커버력을 비교해봤는데요 타 쿠션들에 비해서는 커버력이 약한게 보이시죠? 여러분 놀랍지 않나요? 어떻게 이런 약한 커버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우리들의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표현 해 줄 수 있는 걸까요?

저는 평소에 21호를 쓰는데 베리 콜라겐 팩트 21호는 보통의 21호보다는 살짝 밝은 느낌여서 피부 톤이 어두우신 분들은 23호를 추천합니다. 에이지 투웨니스 21호는 베리 콜라겐 팩트보다 어두운 느낌으로 보통 21호를 쓰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쓰실 수 있는 색상입니다.

진하고 두꺼운 화장은 No No~ 오늘 소개한 제품으로 얼굴에 조명을 킨 듯 동안 얼굴을 만들고 다음 주에는 더 좋은 제품을 가지고 돌아올게요~ 안녕~!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화장품추천 #견미리팩트 #견미리팩트시즌10 #에이지투웨니스 #age20s #반트 #반트쿠션 #반트콜라겐팩트 #반트베리콜라겐팩트 #피부 #피부관리 #피부고민 #피부미인 #피부탄력 #꿀피부 #꿀피부만들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현떠 2018-05-11 23:51:52
정말 유익한 기사네요!

박해연 2018-05-11 23:50:01
어머 되게 좋아보이네욤!!!!

송씨 2018-05-10 21:14:59
이번주 꿀팁 감사해욤...! 다음주는 또 어떤 내용일지...궁금하네요..복받으실 거에요

꿀팁 2018-05-10 16:27:50
전에 쓰던게 다 떨어졌는데 좋은정보네요~~!

2018-05-10 12:15:34
기자님 기사 잘보고 있습니당ㅎㅎ 꿀팁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