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16기 모집
좋은책신사고,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16기 모집
이달 27일까지… 2학기 우공비 전과목 교재 등 다양한 혜택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5.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16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우공비맘은 초등 학부모들로 구성된 좋은책신사고 대표 서포터즈로 교재 체험 및 홍보, 교재 평가 모니터링 등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16기에는 학부모 200명을 선발하며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매월 교재 체험 후기 등 주어지는 과제 수행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쳤던 서포터즈를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다.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초등 우공비, 쎈수학 등 좋은책신사고 베스트셀러와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제공하고, 서포터즈 지인에도 참고서를 선물해주는 '나눔교재'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최신 교육 정보를 공유하는 강연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공비맘 16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우공비맘은 2011년부터 꾸준히 운영하면서 학부모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교재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교육 강연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을 마련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