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 인기 프로그램 ‘한다맨’ 크루 양성소 개최
대교어린이TV, 인기 프로그램 ‘한다맨’ 크루 양성소 개최
26일 오전 10시 30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5.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어린이TV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자사 대표 프로그램 ‘한다면 한다! 한다맨’의 공연을 관람하고 이벤트를 즐기는 크루 양성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 대교어린이TV의 인기 캐릭터 한다맨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다맨과 재능 게임 대결을 펼치며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한다맨 공연은 방송에서만 보던 한다맨의 다양한 캐릭터가 출연하여 재미를 더한다. 주인공인 한다맨은 물론 안해맨, 어리, 버리 등 어린이에게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캐릭터가 무대를 꾸며,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제공하면서 새로운 볼 거리를 선사한다.

한다맨과 함께하는 이벤트에서는 한다맨 TV프로그램에 선보인 도전 게임 중 계란판 발로 뒤집기, 탁구공 튕겨서 컵에 골인하기 등 인기 종목 4가지 대결을 펼친다. 게임을 모두 통과하는 어린이는 현장에서 한다맨 동료로 선정되어 크루 인증서와 함께 축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참가 대상은 7세 이상 초등학생으로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www.kids17.net)나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한다맨 크루 양성소는 TV에서 보던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공연을 보고 이벤트를 함께 즐기는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