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광 서천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본격 선거전'
유승광 서천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본격 선거전'
경제·복지·교육·문화·행정 등 5대 공약 제시... “새로운 서천 만들겠다”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8.05.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유승광 서천군수 후보가 1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과 서천지역 도·군의원 후보, 당원 및 지지자가 대거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양승조 후보는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국민들의 힘이 변화를 이끌었다”며 “이번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유승광 후보와 도·군의원 후보들을 적극 지원해 달라”고 말했다.

조이환·박노찬 선거대책본부장도 “서천을 정말 잘 아는 후보가 새롭고 완전한 서천을 만들 수 있다”며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으로 유승광 후보와 도·군의원 후보들이 서천의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승광 후보는 “지난 4년간의 군정은 소통부족과 관료주의 행태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한 채 주민을 광장에 세우고 고통 받게 하지 않았느냐”며 “탐욕과 부정부패로 얼룩진 전 정권을 떠받들던 이들에게 더 이상 서천의 군정을 맡겨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민의 힘으로 잘못된 정권을 바꾸고 정의로운 나라를 만들어 냈듯 이제는 서천도 달라져야 한다”며 “새로운 서천, 새로운 민주주의, 완전한 서천을 만들 수 있는 적임자는 유승광 뿐”이라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유승광 후보는 이날 생태산업체계구축을 통한 경제 실현, 함께 따뜻한 서천교육, 사각지대 없는 복지실현, 서천지역에 맞는 문화탐조도시 육성, 소통하는 깨끗한 행정 등 5대 공약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